보라카이여행경비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개고기 조회 1회 작성일 2021-04-11 16:17:50 댓글 0

본문

보라카이 여행 [경비편] / 에어아시아 항공권, 페소환전, 양말부부 4박5일 경비 공개!

2019.01.11 - 2019.01.15
B O R A C A Y

안녕하세요 ! 양말부부입니다 :)
드디어 보라카이 여행기의 마지막 이야기, [경비편] 입니다.

앞서 예고편, 숙소편, 액티비티편, 먹거리편, 마사지쇼핑편 까지 5편의 이야기가 올라갔는데요! ☺️
저희가 여행에서 사용한 비용들을 모두 정리해보았습니다〰️

저희는 4박 5일 일정이었으며, 저희가 사용한 비용이 평균적인 비용이라고는 결코! 할 수 없습니다ㅎㅎ
그저..❗️참고용으로만 시청바랍니다

저희의 보라카이 여행기를 시청해주신 모든분들, 도움이 되었다며 달아주신 댓글들, 좋아요 및 구독 등 많은 호응에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저희두 즐겁게 보라카이를 추억할 수 있었어요〰️

앞으로는 보라카이 여행기로 인해....한참을 한참을...미뤄둔...ㅋㅋㅋ 이야기들을 순차적으로 다뤄보려합니다.
다음주에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영상으로 찾아올 예정입니다

그럼! 우리 금요일에 또 만나요 ♥️♥️♥️

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보라카이의 비밀 l 보라카이 여행 경비 _ 최악의 칼리보 공항 _ 지옥행 야간샌딩 _ 보라카이 여행 꿀팁 _ 노답tour

이번 영상에서는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보라카이의 비밀이라는 주제로

영상을 업로드 했어요!!

보라카이를 떠올리면 허니문, 다양한 액티비티

세계 3대 석양 등 설레는 단어들만 가득할 정도로

한 번쯤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인데요

저 역시 앞서 올린 영상들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맛집들을 소개드렸어요

하지만 실제로 방문한 보라카이는 사실 알려진 바와 너무 다른게 많았답니다.

이번 영상에서는 여러분이 궁금해할 만한 보라카이 정보와

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보라카이의 비밀을 공개합니다!!

- 보라카이 여행 경비
- 최악의 칼리보 공항
- 지옥행 야간샌딩

#보라카이 #보라카이꿀팁 #보라카이공항

완.전.⚠️현실주의⚠️ 보라카이 여행 vlog(비추 후기,경비,꿀팁) #해외여행의 이상과 현실 | 마롱 MARONG

SNS
instagram = http://instagram.com/marong_beauty
navertvcast = https://tv.naver.com/marongbeauty
business/contact = marongofficial@naver.com

#롱로그 #보라카이여행브이로그 #여행vlog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안녕하세요 마롱이에요 :)
많이들 기다리셨을 것 같은.. 그 브이로그
사실 24시간 촬영할 순 없는거라 악조건이 더 편집된 것도 있긴한데 편집하다보니 또 재밌는 추억하나 만든 것 같아서 괜찮네요ㅋㅋㅋ
저는 이번학기 끝내고 진짜 휴양하러 떠나고 싶어요..ㅠ
그럼 오늘도 영상 재밌게 보시고 달콤한 하루 되세요

#보라카이 티켓 끊자고 하는 친구에게 이 영상을 공유하자.
(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아 영상에 자막으로 많이 달릴 예정이니, 여행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집중해서 다 보시길 바랍니다!)

정보
(물가 알아보시기 쉽게 적어봤는데 대충 1인당 40만원정도 환전했다가 마지막에 꽤 많이 남았어요! 한국에서 예약을 얼마나 하고 가느냐에 따라 환전 금액도 달라질텐데 항공/호텔/픽업/호핑/마사지 같이 기본적으로 큰 금액들을 이미 예약하셨다면 20만원만 환전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. 달러로 먼저 환전한 후 보라카이 가서 페소로 환전하는데 달러를 한번에 다 바꾸지 마시고 나눠서 조금씩 환전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!)

#Flight
에어서울 = 1인 339800원(이어야하는데,, 예약 잘못해서 왕복항공권+편도하나 더 끊어서 총 480800원 나왔어요ㅠ 다들 예약 날짜나 정보 꼭 확인하기!!)

#Hotel
공항근처 호텔 - 디스커버 보라카이 호텔 Discover Boracay Hotel = 1박 6명 105915원
https://rsnap.it/d-49YRiB3
보라카이섬 호텔 - 피나클 보라카이 Pinnacle Boracay (패밀리 스위트) = 3박 5명 853069원 +1명 추가금 4500페소(102915원)
https://rsnap.it/d-49YRiB4

#food
게리스그릴 Gerry 's Grill = 3761페소
할로망고 Halomango = 기본 1개 200페소
코코마마 coco mama = 기본 1개 150페소
길거리 망고 = 1kg에 150페소
길거리 망고스틴 = 1kg에 200페소
Pats Creek Bar = (칵테일3맥주3) 910페소
레몬 카페 Lemoni Café and Restaurant = 2843페소
레드 크랩 Red Crab = 9454페소
전반적으로 보라카이는 맛있는 곳 찾기가 어렵다고 해요, 하지만 음식 별로 안 가리는 저희는 생각보다 괜찮았다는..!

#tricycle (툭툭이)
평균 디몰까지 편도 150페소 (흥정 가능)

#Activity (팁 별도)
공항-보라카이 픽업서비스 (땡큐보라카이) 6인 = 259200원
이비자호핑 = 1인 87000원
호텔 발 마사지 = 1인 450페소 (30분)
일리아스 스파 spa iLias = 1인 25달러 (105분)
AMA 라바스톤 스파 AMA lava stone spa = 1인 80달러 (120분)
호핑은 현지에서 흥정도 되는데 불안하신 분은 한국에서 예약하셔도 괜찮아요(다만 한국 예약은 날씨운이 따르고 가격이 조금 더 비쌈)
마사지는 꼭 하루 이틀전까진 미리 예약하시구요(성수기에 유명한 곳은 더 일찍 예약해야해요ㅠㅠ)
해변가에 흥정하면서 싸게 해준다는 마사지샵은 잘못 따라가면 장기팔릴 수도 있다고 하니까 조심!!

#추가 정보,꿀팁
선셋세일링 필수ㅠㅠ(진짜 날씨 좋으면 그날 당장 하세요ㅠㅠ)
맛집) 아이러브 바베큐/티토스(까르보나라 피자 추천)
펍크롤 핫하고 재밌다고 함
일반호핑/아리엘투어/말룸파티 이렇게 다른 호핑종류도 있음! (우린 이비자 안하면 말룸파티하려고 함)
화이트 비치 사람 많아서 프라이빗 비치 딸린 호텔 추천
보라스파/망고스파 유명
먼저 한국에서 달러로 바꾸고, 보라카이까지 갈 돈, 비상금만 공항 옆 환전 후 나머지는 디몰에서 환전 추천(디몰 환전소가 가장 쌈)
1인당 700페소씩 한국갈때 칼리보 공항에서 내야함(미리 챙겨놓기)
유심보단 로밍이 나은 것 같은데 다 거지같은 통신환경에 속 터짐, 핸드폰 안 쓰게 됨(대한민국 만세)
마지막으로... 건기/우기 꼭 알아보고 가실거면 정말 제발 건기로 가시길!!!
우기라면 비가 굉장히 자주 내리기 때문에 작고 가벼운 우산은 꼭 들고 다니세요ㅠㅠ



music by ikson ‘cloudy’
https://soundcloud.com/ikson/cloudy-free-download
Chris Jordan - Astral Realms - Royalty Free Vlog Music
Music By Chris Jordan AKA Key$


이 영상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.

번역참여는 아래 링크로 부탁드립니다
If you can help me, go to the link and participate in making subtitiles please
http://www.youtube.com/timedtext_cs_panel?c=UCDaYQyEp5BEbSo_gGUlFRaw\u0026tab=2

❣️오늘도 좋아요/구독/예쁜 댓글 꼭 남겨주기❣️

... 

#보라카이여행경비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16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musicjbnu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